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밥보다 간식

크라운제과 키커바 시리얼 현미 : 맛있는 고소함에 영양까지 갖춘 초코바 간식

by 올리버 2019. 8. 23.


크라운제과에서 출시된 키커바 시리얼 현미는 처음 맛본 그 순간부터 입을 사로잡은 초코바 간식이었다. 지금까지 키커바 초코맛과 녹차맛까지 총 3가지를 먹어봤는데, 이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제품이 바로 현미였다. 이러한 결과는 사실, 먹기 전엔 예상을 못해서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참고로 키커바 시리얼 현미에는 100% 국내산 현미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현미의 경우, 잡곡 중에서도 풍부한 식이섬유와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슈퍼 푸드라고 해서 귀가 솔깃해졌다. 맛있는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면 그거야말로 완벽한 디저트일 테니까. 



키커바 시리얼 현미의 영양정보를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포장 뒷부분에 꼼꼼하게 쓰여져 있었다. 화사함을 잘아하는 샛노란 빛깔 바탕에 검은색 글자를 중심으로 상세하게 표기가 되어 눈에 쏙 들어오는 점도 인상적이었다. 



'Popping Rice In Chocolate'이라고 제품을 설명한 점도 눈에 쏙 들어왔다. 덧붙여 내가 먹은 키커바 시리얼 현미의 유통기한은 7월 29일이었다. 정해진 날짜가 다가오기 전에 흔적도 없이 먹어치운지 오래지만, 이제서야 올리는 건 내가 게으른 탓이다. 


하지만 지금 다시 생각해 봐도, 이 초코바를 사 먹은 건 참 잘한 일이었다. 



포장을 뜯었더니, 크라운제과의 키커바 시리얼 현미의 본격적인 비주얼이 눈에 띄어 황홀했다. 이와 함께 코끝에 스치는 초코바의 향은 달콤함 그 자체였다.


초코바 겉면에도 사진처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시킴에 따라 맛을 보기 전에 한 번 더 바라보게 만들어 의미가 있었다. 



그리하여 잠시 후에 직접 맛을 봤다. 사진은 키커바 시리얼 현미의 단면인데, 달달한 초콜릿 내부가 고소한 현미로 가득 채워져 이로 인한 어우러짐이 순식간에 환상적인 초코바 간식의 세계로 안내해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마냥 달기만 한 것이 아니라 마음에 들었다. 특히, 현미가 초콜릿의 단 맛을 적절히 잡아주면서 씹는 맛까지 더해줘서 고소함이 일품이었다.



적당히 달고 바삭한 식감을 지닌 식후 디저트로 한동안 곁에 머물렀던 크라운제과 키커바 시리얼 현미였다. 지금은 여러 개 사두었던 걸 전부 먹어버림에 따라 자취를 감췄지만, 그래도 한때 행복했던 간식의 시간을 만들어준 초콜릿바였기에 가끔씩은 생각이 날 듯 하다. 다음에 먹고 싶어지면 그때 또 사다 먹어야겠다. 

댓글